대회공지

7월 메카드 프렌즈 진행 안내

2019.07.03

6월에 진행했던 메카드 프렌즈에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월에는 새로운 친구를 데려오면 새로운 친구에게는 빠샤메카드 1종 증정, 이벤트 신청한 테이머에게는 새로운 친구 3명당 1개의 빠샤메카드 신제품을 증정합니다.

 

대회별로 누적해서 지급 가능하며, 월별 누적 3명을 데려온 테이머는 대회에서 준비한 빠샤메카드 제품 중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

 

 

 

유의사항

 

- 새로운 친구는 1명당 1회만 이벤트 신청이 가능합니다.

- 한명의 테이머는 한 대회당 최대 5명의 친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대회에서 3위 이내 입상한 친구는 새로운 친구로 신청이 불가합니다.

- 새로운 친구 등록은 201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만 가능합니다

- 인증샷은 빠샤메카드 홈페이지 현장 스케치에 올라가게 됩니다.

- 반드시 신청자와 친구가 함께 참가 후 인증샷을 찍어야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가에 부정행위가 발견될 경우 이벤트 당첨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문의사항은 bravokids@choirockcf.com 또는 빠샤메카드 테이머 배틀대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7월에 진행되는 빠샤메카드 이벤트 안내

 


빠샤메카드 쿨 썸머 바캉스 이벤트 - 7월까지 진행되는 테이머 배틀대회에서 입상해서 메카드 포인트를 모아보세요~



 

 

 

레전드 메카니멀 소환 이벤트 - 에반의 슈퍼대쉬 카드를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등 푸짐한 상품 증정~



 

 

빠샤메카드 인피니티 챌린지 - 온라인으로 배틀을? 입상자에게 여행상품권등 큰 상품 증정~